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건강식품/파이토젠 - 식물성 천연여성호르몬제

홍수현의 『여성호르몬을 부족하면 채워주고 많으면 낮춰주는 아이템』

[뷰티앤부티 시즌4] 2회 홍수현의 『여성호르몬을 부족하면 채워주고 많으면 낮춰주는 아이템』 - #파이토젠

 

지난 주 토요일 뷰티앤부티 시즌4에서 홍수현이 소개한 파이토젠이 바로 저희 로얄캐네디언 파이토젠입니다.

 

https://youtu.be/3jjIk42ZlHo

캐나다산 건강기능식품 - #파이토젠(Phytogen)에 대해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볼께요.

 

#파이토젠(Phytogen)은 보라색 병이나 보라색 각(종이팩) 포장으로 출시되어 나오고, 100% 캐나다산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취향에 따라서 각(종이팩) 포장을 선택하시든 병포장을 선택하시든 상관없습니다. 저희 로얄캐네디언 파이토젠 제품은 두가지 포장방법으로 출시되고 있다는 점 꼭 기억해 두세요.

 

그리고, 시중에 저희 #파이토젠과 유사한 이름으로 카피하여 나오는 제품들이 나오기 시작했고, 저희 로얄캐네디언 제품과 가격과 포장까지 비슷하게 만들었지만 색상은 보라색 포장이 아닌 핑크색(분홍빛) 포장으로 나오는 제품도 있으니 유사품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성분을 보시면 명확하게 아실 수 있습니다. 저희 캐나다산 로얄캐네디언 파이토젠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성분 L-SDG가 있습니다. L-SDG 성분이 있는지 없는지 반드시 확인하셔야 진품 파이토젠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L-SDG 성분이 없는 파이토젠은 모양만 파이토젠일 뿐입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100% 캐나다산 로얄캐네디언 #파이토젠(Phytogen)은 보라색 포장이 특징이고, 각(종이팩) 포장과 병포장 두가지 방법으로 출시되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어 구매하시면 됩니다.

 

캐나다산 베스트 건강식품 추천 - 100% 캐나다산 로얄캐네디언!!! 파이토젠 (Royal Canadian - Phytogen)

 

📍갱년기 증상으로 고생하시는 분

   🤦‍♀️불면증, 안면홍조, 발한, 우울증(신경질, 짜증, 신경과민 포함), 만성피로, 비만, 질건조증, 성욕감퇴, 자궁근종, 갑상선장애, 유방암 등

 

📍생리전증후군(PMS ; Pre-Menstrual Syndrome)으로 고생하시는 분

   🙅‍♀️생리통, 심리적 불안 초조, 집중력 감소, 유방통증, 하복부 및 허리 통증, 손과 발이 붓는 부종, 피로감, 우울증, 감정 격화 및 공격성 등

 

🎁제품 문의 및 구매 주문

www.koowell.kr 

 

쿠웰 스토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캐나다산 건강기능식품 판매 스토어 - 쿠웰

smartstore.naver.com

www.koowell.co.kr

 

📍한국 : 주문 당일 또는 익일 배송

 

🌍오픈마켓(지마켓, 11번가, 옥션, 쿠팡, 위메프, 인터파크, 큐10 등)에서도 주문 가능합니다.

 

🌐오픈마켓에서 "쿠웰스토어" 또는 "쿠웰"을 검색해 주세요~!!!

 

#갱년기 #폐경기 #폐경 #여성갱년기 #여성호르몬 #파이토젠 #여성갱년기영양제 #갱년기영양제 #갱년기에좋은영양제 #리그난 #갱년기여성 #쿠웰 #쿠웰스토어 #제니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