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건강식품/파이토젠 - 식물성 천연여성호르몬제

갱년기 여성을 위한 올바른 식생활 & 캐나다산 건강기능식품 - 파이토젠의 역할

갱년기 여성을 위한 올바른 식생활 & 캐나다산 건강기능식품 - 파이토젠의 역할

 

 

[갱년기 여성을 위한 올바른 식생활]

 

갱년기 증상의 완화 뿐만아니라 건강한 중년기를 위해서 평소 식생활 습관이 매우 중요합니다.

 

1. 싱겁게 먹는 습관 중요

WHO(세계보건기구)에서 정한 하루 나트륨 권장량은 소금 5g이지만 한국인의 1일 소금 섭취량은 12g 이상입니다. 소금의 과잉 섭취는 혈압 상승과 관련 있어 심혈관 질환의 주요 원인이 됩니다. 국, 탕, 찌개 등의 국물을 가능한 한 적게 섭취하고, 음식은 약간 싱겁게 조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2. 고지방, 포화지방산, 콜레스테롤 함량이 높은 음식은 삼가

동맥경화, 협심증, 심근경색 등 심혈관 질환 예방을 위해 지방 섭취량, 특히 동물성기름을 하루 열량의 20% 이하로 줄여야 합니다. 고지방, 포화지방산, 콜레스테롤 함량이 높은 음식은 섭취를 줄이고, 적당량의 식물성기름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3. 규칙적이고 영양소를 고려한 식사

하루 세끼를 가볍게(부답스럽지 않게) 섭취하고, 1일 권장 섭취 칼로리는 1,800kcal(50~64세), 1,600kcal(65세 이상)로 조절하여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편식을 금하고 다양한 음식을 골고루 섭취하여 체내에서 필요로 하는 영양소를 충분히 고려하여야 합니다.

 

4. 유제품 매일 꾸준히 섭취

칼슘을 비롯한 비타민, 무기질 등이 풍부한 우유를 하루 2~3컵 마시고, 우유가 잘 맞지 않는 경우 요구르트, 두유, 치즈 등으로 대체하여 섭취하면 좋습니다. 매일 적당량의 과일과 우유 및 유제품을 간식으로 1~2회 섭취하는 습관을 들이면 좋습니다.

 

5. 다양한 색깔의 과일/채소 매일 섭취

과일과 채소의 식이섬유뿐 아니라 피토케미컬이라는 생리 활성을 지닌 물질을 골고루 섭취하기 위해 매일 다양한 색깔의 과일과 채소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캐나다산 건강기능식품 - 파이토젠]

 

※ 파이토젠(Phytogen)의 역할은?

 

1. 단순한 여성호르몬 보충제인가? 아닙니다!!!

2. 호르몬 불균형으로 인해 발생하는 여러가지 갱년기 증상을 완화시켜 주고, 호르몬 균형을 맞춰주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즉, 의약품이 아니고 한국 식약처에서 안전성을 입증받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3. 파이토젠의 주요성분인 리그난 SDG가 에스트로겐 수용체에 결합하여 과도한 에스트로겐의 작용을 막음으로서 프로게스테론과의 호르몬 균형을 가져와 상대적 불균형인 에스트로겐 우세증을 막아줍니다.

 

※ 그래서, 결국 파이토젠은 불면증, 안면홍조, 발한, 생리전증후군, 생리통, 우울증, 신경질, 짜증, 신경과민, 비만 등 갱년기증상 완화에 큰 도움을 줍니다.

 

[제품 문의 및 주문]

www.koowell.kr 

 

쿠웰 스토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캐나다산 건강기능식품 판매 스토어 - 쿠웰

smartstore.naver.com

쿠웰 스토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캐나다산 건강기능식품 판매 스토어 - 쿠웰

www.koowell.kr

 

#재밌는영어 #재미있는영어 #이럴땐영어로 #영어숙어 #영어표현 #영어학습 #영어관용표현 #영어관용어 #알부민 #캐나다알부민 #캐나다산알부민 #싱가폴알부민 #알부민효능 #알부민가격 #알부민주사 #알부민성분 #파이토젠 #파이토젠가격 #파이토젠효능 #리그난 #리그난효능 #아마씨 #아마씨효능 #천연여성호르몬제 #여성호르몬제 #갱년기 #여성갱년기 #폐경기 #갱년기증상 #심혈관질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