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건강식품/파이토젠 - 식물성 천연여성호르몬제

불면증, 안면홍조, 발한, 우울증, 신경질, 짜증, 신경과민, 만성피로, 비만, 질건조증, 성욕감퇴, 생리전증후군, 생리통, 불규칙생리, 자궁근종, 갑상선, 유방암 - 파이토젠

불면증, 안면홍조, 발한, 우울증, 신경질, 짜증, 신경과민, 만성피로, 비만, 질건조증, 성욕감퇴, 생리전증후군, 생리통, 불규칙생리, 자궁근종, 갑상선, 유방암 - #파이토젠 #리그난SDG

 

고객 리뷰만 읽어봐도 확실히 다른 #파이토젠

재구매율이 가장 높은 #파이토젠

재구매율이 왜 높을까요?

 

#파이토젠을 드셔보신 분들의 대부분이 만족하신다는 증거가 되겠죠?

 

주저하지 마시고, 캐나다산 여성용 건강기능식품 #파이토젠을 경험해 보세요.

 

 

※ 에스트로겐 우세증(Estrogen Dominance)이란?

폐경기/갱년기 호르몬 불균형문제는 주요 여성호르몬인 프로게스테론의 감소가 에스트로겐의 감소보다 상대적으로 더 많이 발생하게 됨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로서 호르몬 간의 불균형이 발생하게 되고 이로 인해 여러가지 질병의 위험에 노출되게 된다.

즉, 35~50세 여성들 중에 프로게스테론은 75%정도 감소하는 반면 에스트로겐은 35%정도만 감소하게 되므로 호르몬의 균형이 깨지고 에스트로겐 우세 현상이 나타나게 된다.

 

 

[제품 문의 및 구입]

www.koowell.kr 

 

쿠웰 스토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캐나다산 건강기능식품 판매 스토어 - 쿠웰

smartstore.naver.com

 

※ 파이토젠(Phytogen)의 역할은?

1. 단순한 여성호르몬 보충제인가? 아닙니다!!!

2. 호르몬 불균형으로 인해 발생하는 여러가지 갱년기 증상을 완화시켜 주고, 호르몬 균형을 맞춰주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즉, 의약품이 아니고 한국 식약처에서 안전성을 입증받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3. 파이토젠의 주요성분인 리그난 SDG가 에스트로겐 수용체에 결합하여 과도한 에스트로겐의 작용을 막음으로서 프로게스테론과의 호르몬 균형을 가져와 상대적 불균형인 에스트로겐 우세증을 막아줍니다.

※ 에스트로겐 우세증의 원인

1. 스트레스

2. 폐경/무배란 시기

3. 간 해독 문제 및 피로

4. 비만

5. 경구 피임제 사용

6. 환경 호르몬

 

[제품 문의 및 구입]

www.koowell.kr 

 

쿠웰 스토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캐나다산 건강기능식품 판매 스토어 - 쿠웰

smartstore.naver.com

 

왜? 우리 인생에서 갱년기라는 것이 있을까요?

 

우리 인간들이 태어나서 이 세상을 살아갈 때 아무런 자극이나 고통, 상처없이 자연그대로 살아간다면 무병장수, 불로장생할 수 있겠죠. 하지만, 그것은 거의 불가능한 일입니다. 특히나 여성분들은 성인이 되어 가면서 생리를 하게 되고, 임신과 출산을 하게 되면서 평생 여성호르몬의 증감으로 인해 여러가지 영향을 받게 됩니다. 특히, 폐경 전 3~4년 전부터 폐경 후 5년까지 기간 중에 급격한 에스트로겐의 상대적 감소로 인해 호르몬 불균형을 초래하게 됩니다. 그래서, 여성분들은 폐경기 전후로 보면 약 8년~9년이라는 기간동안 고생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세상을 아무런 부정적인 요소 없이 살 수만 있다면 이런 문제들이 발생하지 않겠지만 실제 그렇게 살 수 없는 것이 우리의 인생살이인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인간은 태어나면서부터 #스트레스를 안고 태어납니다. 아기가 태어날 때 웃지 않고 울면서 태어나는 것이 스트레스의 시작입니다. 아파서 울고, 배고파서 울고, 뭔가 허전해서 울고 등등 이렇게 우리 인생이 시작되어 평생 산전수전을 다 겪게 되면서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데 갱년기 나이가 되면 스트레스가 최고조에 달하게 되겠죠.

그런데,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그 스트레스를 이겨내기 위해 우리 몸 속 부신(콩팥위샘)에 있는 코티졸(또는 코르티솔)이라는 스트레스 호르몬이 만들어지게 됩니다. 이 코티졸(또는 코르티솔)은 스트레스를 이겨내기 위해 필요한 호르몬인데 코티졸(또는 코르티솔)의 재료가 되는 것이 바로 프로게스테론입니다. 즉, 코티졸(또는 코르티솔)을 만들기 위해서 프로게스테론을 사용해버리니 우리 몸 속에 프로게스테론이 에스트로겐보다 상대적으로 부족해지니까 에스트로겐 우세증의 원인이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무배란/폐경기가 오게 되면 프로게스테론이 에스트로겐보다 급격히 감소하게 되는데 이 또한 에스트로겐 우세증의 중요한 원인이 됩니다.

우리 여성분들은 임신과 출산, 육아, 자녀교육, 자녀결혼 때까지 자식 뒷바라지를 위해 가정과 직장에서 거의 평생 고생을 합니다. 그러다보니 만성피로로 인해 간의 해독이 제대로 되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 보통은 간에서 해독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면 신진대사후 적정량의 에스트로겐이 장을 통해 배출이 되어 프로게스테론과의 적정한 비율을 이루어야 하는데 간의 해독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배출되지 않은 에스트로겐이 체내 남아 있기때문에 상대적으로 에스트로겐이 많아지게 되는 것입니다.

비만은 왜 에스트로겐 우세증의 원인이 될까요? 지방세포에서 에스트로겐의 생성이 많이 되는데 지방세포가 많은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에스트로겐이 프로게스테론보다 상대적으로 많기때문에 또 다른 에스트로겐 우세증의 원인이 되는 것입니다.

기타 경구 피임약 복용환경호르몬도 에스트로겐 우세증의 원인이 됩니다. 경구 피임약에는 많은 양의 에스트로겐이 있기때문에 장기복용 시 에스트로겐 우세증의 원인이 될 수 있고, 우리 인간의 삶 속에 깊이 파고들어 있는 환경호르몬도 어쩔 수 없는 악재요인입니다. 환경호르몬의 화학구조가 에스트로겐의 화학구조와 흡사하기때문에 체내 환경호르몬이 쌓이게 되면 에스트로겐이 많은 것처럼 몸에서 반응하게 되기때문에 프로게스테론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에스트로겐의 우세증 현상이 나타나게 되는 것입니다.

 

여성호르몬이라 함은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테론을 말하는데 여성호르몬은 생각보다 훨씬 많은 부분에서 여성 건강에 영향을 미칩니다. 평생동안 여성 건강 전체를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런데, 이 중에서 에스트로겐은 많아도 문제가 되고, 적어도 문제가 됩니다. 그래서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테론의 균형이 여성 건강의 전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즉, 여성 건강의 키 포인트가 바로 호르몬의 균형(Hormone Balancing)이라고 할 수 있기때문에 여성호르몬의 균형(Hormone Balancing)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것입니다.

 

[제품 문의 및 구입]

www.koowell.kr 

 

쿠웰 스토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캐나다산 건강기능식품 판매 스토어 - 쿠웰

smartstore.naver.com

 

하지만, 이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파이토젠이 여러분의 고민과 고통을 해결해 드립니다.

 

제가 생각하는 #갱년기란?

여자로서의 제2의 인생을 새롭게 살아가는 인생 황금기라고 생각합니다.

갱년기를 한자로 쓰게 되면, 更年期(갱년기)가 되는데 여기서 "갱(更)"은 '다시 갱'으로 읽게 됩니다. 이는 제2의 인생을 "다시" 즐기면서 여유롭게 살아가는 기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와 유사한 말도 있지 않습니까? 更新(갱신)이라는 말은 "다시 새로워 짐", 更生(갱생)이라는 말은 "죽을 지경에서 다시 살아남"이라는 의미를 가지는데 이와 같이 갱년기라 하시더라도 파이토젠을 믿으시고, 매사 긍정적으로 생각하시고 살아가시면 갱년기가 아니라 인생의 황금기를 맞게 되실 것이라 확신합니다.

그 동안 고생해 온 나 자신을 위한 특벽한 선물, #파이토젠이 있으니 이젠 걱정하시 마세요!!!

지금까지 말씀드린대로 #파이토젠은 호르몬 불균형으로 인해 발생하는 여러가지 갱년기 증상을 완화시켜 주고, 호르몬 균형을 맞춰주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즉, 의약품이 아니고 한국 식약처에서 안전성을 입증받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갱년기에 좋은 음식, 건강기능식품으로 "파이토젠"을 적극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제품 문의 및 구입]

www.koowell.kr 

 

쿠웰 스토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캐나다산 건강기능식품 판매 스토어 - 쿠웰

smartstore.naver.com

 

#재밌는영어 #재미있는영어 #이럴땐영어로 #영어숙어 #영어표현 #영어공부 #영어학습 #영어관용표현 #영어관용어 #캐나다알부민 #캐나다산알부민 #싱가폴알부민 #알부민효능 #알부민가격 #알부민주사 #알부민성분 #알부민 #파이토젠 #파이토젠효능 #갱년기에좋은음식 #리그난 #리그난효능 #아마씨 #아마씨효능 #천연여성호르몬제 #여성호르몬제 #여성갱년기 #폐경기 #갱년기증상 #갱년기증상완화 #심혈관질환예방 #심혈관질환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