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건강식품/캐나다 알부민

밀크씨슬(Milk Thistle)이 간에 좋은 이유 - 캐나다산 로얄캐네디언 알부민 골드 밀크씨슬 함유

 

밀크씨슬(Milk Thistle)이 간에 좋은 이유 - 캐나다산 로얄캐네디언 알부민 골드 밀크씨슬 함유

 

예로부터 간은 침묵의 장기로 알려져 왔습니다. 왜냐하면, 간의 상태가 악화되더라도 별 증상을 보이지 않다가 80% 이상 악화된 후에 그 증상이 나타나기때문입니다. 그러므로, 간의 건강은 평소 관리를 잘 해야합니다.

 

간의 크기는 인체에서 가장 크고, 우리 몸의 신진대사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고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간 세포는 총 2,500억 개로 이루어져 있고 500종류 이상의 역할을 수행하는 우리 몸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장기입니다.

 

정상적인 간이 관리소홀이나 무리한 음주, 흡연, 스트레스 등에 의해 지방간이 되고, 지방간이 더 악화되면 간경화로 이어지기때문에 평소에 간 건강의 관리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텍스트 추가

간 기능이 악화되면 간의 해독작용에 무리가 가기때문에 피로감을 항상 느끼게 되고, 간 기능 저하로 정상적인 소화나 신진대사가 활발하지 못하기때문에 종종 매스꺼움이나 구토증상을 겪게 되기도 합니다.

 

또한, 피부가 가렵거나 염증이 자주 생기고 피부에 자극이 생겨 여러가지 피부질환을 겪게 됩니다.

 

그 뿐만아니라 면역기능이 악화되어 우리 몸 전체 건강에도 치명적인 악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상식적으로 밀크씨슬(Milk Thistle)이 간에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 밀크씨슬(Milk Thistle)은 대한민국 식약처에서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인정 받음과 동시에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내용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캐나다산 로얄캐네디언 "알부민 골드" 제품에는 알부민(Albumin)은 물론이고, 밀크씨슬(Milk Thistle)과 로얄젤리(Royal Jelly)까지 들어있어 간에 좋은 영양제 1위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로얄젤리(Royal Jelly)는 에너지 충전, 원기회복, 면역력 증강에 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때문에 캐나다산 로얄캐네디언 "알부민 골드"는 《알부민(Albumin) + 밀크씨슬(Milk Thistle) + 로얄젤리(Royal Jelly)》가 모두 들어있어서 명실상부한 간 기능개선에 가장 좋은 영양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알부민 골드 제품 문의 및 주문]

www.koowell.kr 

 

쿠웰 스토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캐나다산 건강기능식품 판매 스토어 - 쿠웰

smartstore.naver.com

 

 

#재밌는영어 #재미있는영어 #이럴땐영어로 #영어숙어 #영어표현 #영어학습 #영어관용표현 #영어관용어 #알부민 #캐나다알부민 #캐나다산알부민 #싱가폴알부민 #알부민효능 #알부민가격 #알부민주사 #알부민성분 #간기능개선 #신장기능개선 #간영양제 #간에좋은음식 #간에좋은영양제 #면역력 #밀크씨슬 #파이토젠 #파이토젠가격 #파이토젠효능 #리그난 #리그난효능 #아마씨 #아마씨효능 #천연여성호르몬제 #여성호르몬제 #갱년기 #여성갱년기 #폐경기 #폐경 #갱년기증상 #심혈관질환 #생리전증후군 #생리불규칙 #불규칙생리